카테고리 없음 사회공헌 노란단추 캠페인 덴탈프레스 2021. 1. 14. 10:13 728x90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가 최근 소외 지역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1년간 진행한 ‘노란단추 캠페인’ 시즌 2를 통해 조성된 기금을 미래의동반자재단에 전달했다.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의 디지털 영업 모델 ‘i-Rep’ 도입을 기념해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이다. 작년에 이어 올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. 728x90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덴탈프레스 dentalpress.kr